배우 탤런트 김미수(나이는 30세)가 영면에 들었답니다. 미국 CNN은 고민 사망 기사를 메인화면에 띄우며 조명했답니다.
CNN은 2022년 1월 6일 '한국배우 겸 모델 김미수, 29세(한국나이로는 30세)로 사망'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냈답니다. CNN 홈페이지 메인 우측 상단에 게재했답니다.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설강화'와 넷플릭스 '지옥'에 출연한 한국배우 김미수가 29세 나이로 사망했던 것이다"며 "소속사는 루머와 추측성 보도를 자제해 달라고 당부했다. 사망 원인은 알려지지 않았던 것이다"고 전했답니다
한편 전날 뉴욕포스트를 비롯해 영국 더 선, 데일리메일 등도 고인 사망 소식을 잇달아 조명했답니다. 뉴욕포스트는 "김미수는 논란이 많은 한국 드라마 설강화로 대중에게 각인됐던 것이다"며 "인기 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연기한 주인공 '영로' 룸메이트 역을 맡았던 배우이다"고 설명했답니다.
한편, 미수는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졸업했는데, 연극 무대와 독립영화 등에서 연기력을 쌓았답니다. 지난 2019년 JTBC 드라마 페스타 '루왁인간'으로 상업매체 연기를 시작했답니다. '하이바이, 마마!'(2020) 영화 '방법: 재차의'(감독 김용완·2021) 등에서 활약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