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9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 '솔로지옥4'에서 큰 화제를 모은 UDT 출신 화가 육준서가 출연한답니다.
육준서의 일상은 박력, 그 자체다. 그는 대형 상업단지에 있 새 작업실을 공개한다. 유독 높은 층고를 자랑하는 작업실에서 크레인을 이용해 대형 그림 작업을 진행한다. 중장비를 이용한 역대급 스케일에 출연진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본업 모드로 돌아간 육준서 모습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중안부 40cm 논란(?)에 휩싸인 육준서는 직접 해명에도 나선다. 마스크 팩이 코를 다 덮지 못하는 본인의 얼굴에 당황한 육준서는 중안부가 짧아지는 마사지를 받고 있다고 밝힌다. 중안부 성찰에 들어간 육준서가 어떤 방식으로 해명에 나섰을지 기대감을 모은답니다.
그런가 하면 '솔로지옥4'에서 최종 커플로 이어진 이시안과의 현실 커플 여부에 대해 털어놓는다. 아버지 가구 공방에 방문한 육준서는 "여자친구 있는 거야? 없는 거야?"라는 질문을 듣게 된다. 과연 그가 어떤 대답을 내놨을지 세간의 관심이 쏠린다.
육준서 등장? 오늘 공개 ‘솔로지옥4’! 예고부터 핫한 육준서 -2025. 1. 14
육준서는 2014년 12월 해군 부사관으로 입대했다. 특수부대 UDT 출신으로 〈강철부대〉 UDT 팀으로도 참가한 경력이 있으며, 잘생긴 외모에 실력까지 갖춰 많은 팬을 양성(?)했다.
취미는 피아노 연주. 어머니가 피아노 선생님이라 이런 취미를 갖게 됐답니다
〈강철부대〉 출연 이후, 〈스위트홈 시즌2〉, 〈스위트홈 시즌3〉에 연달아 출연하며 배우 활동도 시작하는 듯 했으나, 추가 작품활동 없이 2024년 유튜브를 만들고 열심히 유튜버로 활동 중이다. 최근까지도 유튜브 업로드를 미루지 않고 하는 중.
2020년부터 화가로서도 전시를 개최하고 있다. 본인 작품으로 총 7번의 전시를 했고, KT, 질스튜어트 뉴욕 등 다양한 브랜드와도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강철부대〉 제작진에 따르면 섭외가 가장 어려웠던 출연자라고. 섭외 당시 육준서는 직업이 화가라 방송 출연이 커리어에 영향을 미치는 것에 관해 부담이 있었다고 밝혔다. 제작진들이 가장 먼저 연락한 출연자였으나, 출연을 수락한 건 가장 늦은 출연자이기도 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