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조혜련 아들 대학 우주 어느 학교 김우주 딸 김윤아 나이

사춘기 꼬마가 벌써…조혜련 아들, 대학 졸업했다 "우주야 고맙다"
-2025. 2. 14

개그우먼 조혜련의 아들이 대학교를 졸업했다.


조혜련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들 대학졸업식~~우리 우주가 대학을 졸업했네요. 그동안의 시간들이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갑니다. 아들!!고맙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들을 게재했답니다.

공개된 사진들 속에서 조혜련은 아들 우주 군의 대학 졸업식을 찾아 축하해주고 있는 모습. 특히 그는 아들의 학사모를 착용하고 설레는 눈빛으로 바라보는 등 보는 이들의 흐뭇함을 자아냈다.

앞서 우주 군은 사춘기 시절에 '엄마가 뭐길래'에 출연해 대중들에게 좋지 않은 시선을 받았으나 대화가 많아지며 자연스레 조혜련과의 사이가 좋아졌다.

그는 2016년까지 축구부에서 활동했지만 실점했을 때의 부담감이 심해 그만두었다. 2017년에는 드럼을 배웠지만 직업적으로 성공하기 힘들다는 이유로 내려 놓았다. 그는 이날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게임콘텐츠스쿨을 졸업했습니다.

조혜련 딸 김윤아, 깜짝 등장 "부모님방 예쁘게 변하길 원해
2021. 2. 1

‘신박한 정리’ 조혜련의 딸 김윤아가 등장해 집에 자주 방문하지 않은 이유를 직접 공개했다.


1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신박한 정리’에서는 조혜련과 아들 김우주, 딸 김윤아가 출연했다.

이날 정리가 완료된 뒤 박나래는 조혜련 가족을 미리 만났다. 그는 “못 보던 분이 왔다”라고 놀랐답니다.

조혜련은 “내 딸이다. 올해 22살”이라고 말했고, 박나래는 놀라며 “너무 반갑다. 지금도 집에 와서 잘 안자고 간다던데. 우주가 그랬다. 본인도 그랬고. 뭐가 제일 문제였나”라고 물었다.

김윤아는 “사람 다운 집을 만들어 봐야 하지 않나”라고 답했고, 조혜련은 “조곤조곤 정곡을 찌른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박나래는 “이미 정리됐지만, 어떻게 집이 변하길 원하나”라고 질문, 김윤아는 “이사를 많이 다녔다. 집을 제대로 꾸밀 시간이 없었다. 바쁘다 보니까. 부모님이 지내는 방이 제대로 예쁘게 (변화됐으면 한다)”라고 고백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