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복면가왕 노팅힐 정체 가수 주니퍼 나이 프로필 노래

출생
1976년 1월 15일, 부산
신체
173cm, B형

소속
주니퍼아이엔씨 대표이사 , 주니퍼실용음악학원 원장
소속사
마이더스타엔터테인먼트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데뷔
2001년 정규 앨범 'Junyfore'


경력
주니퍼실용음악학원 강서본원 원장
수상
2005. 문화장관부 대중문학부분 가창상

'고음 폭발' 3호 가수 주니퍼였다.."괌 한인회 난리" 극찬 세례
-2021. 12. 7

'싱어게인2' 3호 가수의 정체는 주니퍼였다.

지난 6일 방송된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싱어게인2'에서는 1라운드 무대가 공개된 가운데 '하늘 끝에서 흘린 눈물'로 과거 큰 사랑을 받았던 주니퍼가 등장해 시선을 모았답니다.

이날 3호 가수는 "괌에서 왔다"라고 해 정체에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민 후 가수 활동을 그만뒀다는 3호 가수. 그는 아팠던 아내가 괌에 갔다가 호전되는 모습을 보고 이민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이번이 마지막 도전일 것"이라고 밝힌 3호는 다름 아닌 가수 주니퍼였다. 심사위원 규현은 익숙한 멜로디가 나오자 자연스럽게 노래를 따라부르기 시작했다. 본인도 놀라워했다. 주니퍼는 '하늘 끝에서 흘린 눈물'을 열창하며 엄청난 고음과 여전한 가창력을 과시했다.

한편 규현은 물론 이선희, 유희열, 송민호 등 모든 심사위원들이 감탄을 금치 못했다. 노래가 끝나자마자 이선희는 흡족한 미소를 보였고, 모두가 뜨거운 박수를 보냈다. 결과는 '6어게인'으로 2라운드 진출 확정이었답니다

심사위원 김이나는 극찬했다. "인터뷰 하실 때 얼굴을 보면 중년 특유의 정돈되고 경직된 이목구비였다. '아 저런 경직이면 음악과는 멀어져 있을 거다' 생각했는데 아직도 그 성대 그대로 갖고 계시지 않냐. 그럼 노래를 다시 하셔야 하는 분이다"라고 칭찬을 쏟아냈다.

특히 유희열은 "지금 괌 한인회 난리났다"라고 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는 "'게스트하우스 사장님이 그런 분이셨어?' 지금 난리났을 거다"라면서 "2라운드 때는 본색을 드러냈으면 좋겠다"라고 극찬을 이어갔다.

이에 주니퍼는 "다음에는 덜 정돈된 모습으로 다시 나오겠다. 어떤 미션이든 잘 준비해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고 해 앞으로 보여줄 무대에 기대감을 높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