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추신수 집 미국저택 가격 텍사스 위치 하원미 재산 연봉

'추신수♥' 하원미, 5500평 저택 공개…"우리 집 제일 예뻐"
-2025. 1. 2.

 전 야구선수 추신수의 아내 하원미가 미국 텍사스 집을 자랑했답니다.


지난 1일 유튜브 채널 '하원미'에는 '하원미가 미국 텍사스에서 하루를 보내는 방법'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하원미는 드라이브를 즐기며 텍사스 동네 한 바퀴를 돌았다.

하원미는 "우리 집에 도착했다. 우리 집이 제일 예뻐"라고 자랑했습니다.

집 뒷마당을 공개하며 "러닝 트랙은 내가 만들었다. 이 트랙은 4바퀴를 뛰면 1마일이다. 뛰고 싶을 때 밖에 안 나가고 집 마당에서 뛰려고 했는데 잘 뛰진 않는다"고 웃었다.


한편 추신수는 지난 시즌을 끝으로 현역에서 은퇴했다.

미국 프로야구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와 텍사스 레인저스에서 활약했으며, 2021년 한국으로 돌아와 SSG 랜더스에서 외야수로 뛰었답니다.

추신수는 동갑내기 하원미와 2004년 결혼해 슬하에 2남 1녀를 뒀다.

이들 가족이 거주하고 있는 텍사스 저택은 약 5500평 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추신수♥'하원미, 5500평 으리으리 저택에 살지만…"극심한 스트레스로 실명 위기
-2025. 3. 11.

5500평의 미국 집으로 화제를 모은 추신수의 아내 하원미가 미국 생활 중 스트레스로 '실명 위기'를 겪었던 일을 고백한다.

12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는 박경림, 선예, 하원미, 정동원이 출연하는 '무제한 도전' 특집으로 꾸며진다.

하원미는 전 야구선수 '추추트레인' 추신수의 아내로 최근 유튜버와 필라테스 강사로 활약하고 있다. 그의 남편 추신수는 아시아 출신 메이저리거 최초로 '200홈런 대기록'을 세웠는데, 최근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힘든 시절을 함께 견뎌낸 아내 하원미에 대한 특별한 사랑을 드러내 큰 화제가 됐답니다.

하원미는 시작부터 "'라디오스타' 출연을 위해 해외 일정도 포기"했다며 예능을 향한 열망을 불태워 웃음을 자아낸다. 그는 '추신수 아내' 하원미가 아닌 이제는 '좋댓구알(좋아요, 댓글, 구독, 알람)'을 외치는 유튜버로 활동하며 생긴 다양한 에피소드를 풀어낸다.

그는 대학생 때 마이너리그에 진출한 추신수를 따라 미국에 갔다가 한국으로 돌아오지 못했던 사연을 털어놓으며 관심을 끈다. "무서워서"라는 의외의 이유를 밝힌 그는, 당시 아이를 임신하게 한 상황에서 부모님께 혼날까 봐 전전긍긍했다고 고백한다.

결국 한국에 잠시 돌아와 혼인신고만 마친 후 서둘러 미국으로 떠났다는 그의 솔직한 이야기에 현장은 폭소가 터진답니다.

그런가 하면 하원미는 추신수가 최근 '라디오스타'에서 밝혔던 절절한 사연에 대해 다른 해석을 내놔 모두를 웃게 한다. 그는 추신수가 마이너리그 시절 공동숙소에서 타 선수들과 함께 생활해야 했던 사실에 미안함을 드러낸 것과 관련해 "(공동생활이) 오히려 즐거웠다"며 "언제 이렇게 멋진 외국인들과 살아보겠냐"고 그 이유를 밝혀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특히 그는 자신의 유튜브에 공개해 화제가 된 5,500평의 미국 집을 '드론'까지 띄워 찍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긴다. 하원미는 이 집을 짓는 데 3년가량이 걸렸는데, 처음엔 100평 규모로 시작했다가 추신수의 요구사항들을 추가하며 최종 5500평이 됐고, 완공된 후 솔깃한 제안까지 받았다고 밝힌다.

하원미는 그들의 집을 둘러볼 기회가 있었던 '텍사스 석유 부자'가 20억 원의 웃돈을 주고 집을 사고 싶다고 해 고민에 휩싸였다고 고백하며, 결국 그 제안을 거절한 이유를 밝힌답니다.

하원미 특유의 유쾌하고 쿨한 입담에 모두가 매료된 가운데, 그녀는 미국 생활 중 겪었던 충격적인 경험을 고백한다. 극심한 스트레스로 '실명 위기'까지 겪었던 고충과 함께, 추신수에게 내조하다가 폭발해 산책로에서 '나 홀로 욕'을 한 사연을 꺼내 큰 웃음을 안긴다.

그런가 하면 하원미는 야구장에서 남성들에게 대시를 받았던 이야기도 고백한다. 그는 추신수의 경기를 관중석에서 보고 있다가 미국 관중에게 대시를 받았고, 이로 인해 추신수로부터 '대왕 반지'를 선물 받은 얘기를 꺼낸다. 또 한국에서 추신수의 경기를 지켜보다가 한국 관중으로부터 '대시'를 받았다고 해 놀라움을 자아낸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