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은결 매니저 나이 엘레나 국적 우크라이나 결혼 아버지

'우크라 출신' 이은결 매니저 엘레나 "父, 드론병으로 참전...집에도 못 가" 눈물
-2025. 2. 9.

 '전참시' 이은결의 메인 어시스턴트 겸 매니저 엘레나가 부모님 생각에 눈물을 보였습니다.


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배우 최강희,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이 출연했다.

전현무는 "이은결에 대해 조심해야 할 게 있다. 말씀을 조심하셔야 한다. 마술사라 불리는걸 싫어한다"고 밝혔다. 이에 이은결은 "싫어한다기 다는 제 정체성에 대한 얘기다. 마술 뿐 아니라 공연 연출도 하다 보니까 마술하면 무조건 신기해야 한다는 게 있는 거 같다"고 밝혔다.

그렇지만 아직도 무대 공포증이 있다는 이은결은 "어제 여기서 뭐할까 고민을 많이 했다"며 '전참시' 멤버들을 위한 마술을 보여줬답니다.

이은결은 넓은 작업실에서 대부분의 소품을 제작하고 있었다. 이은결의 매니저는 우크라이나 출신 메인 어시스턴트 엘레나. 엘레나는 "1년 반 정도 프리랜서 어시스턴트로 일하고 1년 전에 크루 직원이 됐다"고 밝혔다.

크루 소속이 된 엘레나는 공연 준비, 무대 세팅도 함께 한다고. 엘레나는 "아트 클래스 다니는 느낌"이라 밝혔다.

전쟁 탓에 고향으로 못 돌아가고 있다는 엘레나. 엘레나는 "우크라이나 전쟁 때문에 집에 못 갔다. 부모님과 매일 전화하고 있다. 너무 보고 싶다. 언제 들어갈 수 있을지 모르겠다"며 눈물을 보였습니다.

심지어 엘레나의 아버지는 드론병으로 참전 중이라고. 엘레나는 "아버지가 집에 못 온다. 우크라이나에 가도 엄마만 볼 수 있다. 아빠를 만날 수 없다"고 토로했다.

이은결, '870평 사무실' 공개
-2025. 2. 9.

전참시' 이은결이 어마어마한 규모의 사무실을 공개했다.


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배우 최강희,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이 출연했습니다.

전현무는 "이은결에 대해 조심해야 할 게 있다. 말씀을 조심하셔야 한다. 마술사라 불리는걸 싫어한다"고 밝혔다. 이에 이은결은 "싫어한다기 다는 제 정체성에 대한 얘기다. 마술 뿐 아니라 공연 연출도 하다 보니까 마술하면 무조건 신기해야 한다는 게 있는 거 같다"고 밝혔다.

하지만 아직도 무대 공포증이 있다는 이은결은 "어제 여기서 뭐할까 고민을 많이 했다"며 '전참시' 멤버들을 위한 마술을 보여줬다.


이은결은 무려 870평의 아지트를 공개했다. 이은결의 사무실은 공연 소품을 만드는 제작실이기도 했다. 이은결은 "소품을 해외에서 들여오더라도 디테일한 건 수정해야 한다. 마음에 안 들면 조금 고쳐야 되는데"라며 직원들과 자신이 직접 용접까지 하는 이유를 밝혔습니다.

이은결의 사무실은 공연도구가 제작되는 공간부터 원단 수선실, 각종 공구들도 구비되어있었다. 지게차까지 주차되어있는 이은결의 사무실. 이은결은 "실제 일상은 정말 공장 같다"고 밝혔다.

이은결의 매니저는 우크라이나 출신 메인 어시스턴트 엘레나. 엘레나는 "1년 반 정도 프리랜서 어시스턴트로 일하고 1년 전에 크루 직원이 됐다"고 밝혔다. 크루 소속이 된 엘레나는 공연 준비, 무대 세팅도 함께 한다고. 엘레나는 "아트 클래스 다니는 느낌"이라 밝혔답니다.

뮤지컬 '사랑의 하츄핑' 연출을 맡은 이은결. 아이들을 환상의 세계로 이끈 후 이은결은 '더 매직스타' 팀과 회식을 가졌다. 동료 마술사는 이은결에게 "요즘 공연 준비하는 거 잘 되냐. '더 매직스타' 때는 3일 동안 5시간 주무시지 않았냐. 한 달 동안 매일 2시간 주무셨다더라"라고 밝혔다. 이은결은 "제가 '매직스타' 공연때도 투어를 하면서 '하츄핑' 공연을 했다"고 토로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