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칸예 웨스트 아내 부인 결혼 비앙카 센소리 나이 프로필 내한

8월 같이 내한도 했는데…칸예 웨스트, 아내 비앙카와 이혼
-2024. 10. 8

미국 힙합 뮤지션 칸예 웨스트(47)가 아내 비앙카 센소리(29)와 결혼 2년만에 이혼했답니다.


미국 연예매체 TMZ은 7일(현지시간) “칸예 웨스트와 비앙카 센소리는 2년간의 결혼생활 동안 힘든 시기를 맞았다”면서 “두 사람은 이혼으로 향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어 “칸예와 비앙카는 주변 사람들에게 몇 주 전에 헤어졌다고 말했다”면서 “비앙카는 이혼한 이후 가족과 함게 시간을 보내기 위해 호주로 떠났다”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의 결별 이유나 누가 관계를 정리했는지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 없지만, 최근 칸예는 도쿄의 자메이카 레스토랑에서 혼자 식사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된 바 있다.

비앙카 센소리는 현재 호주에서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다. 아이들과 함께 산책하는 모습이 목격되기도 했답니다.

두 사람은 2022년 12월에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지난 8월 다정한 모습으로 내한하기도 했다

칸예 웨스트, 내한공연 후 가족과 한국 여행 즐겨
-2024. 8. 26

미국 힙합 가수 칸예 웨스트가 가족과 함께 한국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26일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칸예 웨스트는 지난 23일 내한 공연을 위해 아내 비앙카 센소리와 세 자녀인 노스, 세인트, 시카고와 함께 입국했습니다.

지난 23일 경기 고양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된 '예 x 타이 달라 사인 벌처스 리스닝 익스피리언스' 리스닝 파티 공연을 마친 칸예 웨스트가 가족과 함께 서울 곳곳을 여행하는 모습이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됐다.

서울 한강진역 근처 스타벅스를 방문한 칸예 웨스트가 팬들에게 사인해주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또 딸 노스와 함께 용산 한 장난감 매장을 방문하는 등 내한 공연 이후 가족과 한국을 즐기는 모습이 온라인 상에 공개돼 눈길을 끌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