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가수 김c 근황 김씨 나이 재혼 이혼 부인 아내 결혼 스타일리스트
nry467
2025. 1. 5. 14:27
김C, '尹대통령 체포 구속' 집회 참석 "자랑스럽고 강하다"
- 2025-01-04
가수 김C가 윤석열 대통령 체포 관련 집회에 참석했다.
김C는 4일 영상을 공개하고 "차 아닌 사람으로 한남대로를. #wedotillwecan"이라는 문구를 게재했던 것입니다.
영상에는 시청과 남산 1호터널로 향하는 차로를 지나는 집회 시민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김C는 앞선 게시물을 통해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을 찬성한다는 입장과 함께 "내란 수괴 체포 구속 윤석열"이라는 문구가 적힌 플랜카드를 들고 관련 집회에 참석했음을 인증한 바 있다.
김C는 "내리막엔 쏠림주의를 전기줄엔 안전을 당부하고 병원 앞을 지날땐 잠시 침묵을 발코니 주민과 업장의 손님과 모두의 뜻을 담아 질서정연한 민주화 시위. 자랑스럽다. 부드럽다. 강하다"라고도 적었답니다.
앞서 공수처는 지난 3일 윤 대통령 체포영장 집행을 시도했지만 실패했다. 공수처는 오전 7시 20분쯤부터 대통령 관저 앞에서 윤 대통령의 체포영장 집행을 시도했다. 그러나 경호처가 강하게 저항하면서 5시간 만에 영장 집행을 종료했다. 영장 기한은 오는 6일까지다.
김C 스타일리스트 여자친구와 지난해 화보촬영 함께 '치마입은 김C'
-2014. 8. 5
가수 김C(김대원·43)가 스타일리스트와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지난해 김C가 스타일리스트 연인과 함께 작업한 화보가 눈길을 끈답니다.
패션매거진 W의 2013년 7월호에 실린 김C의 화보에는 현재 김C의 연인인 유명 스타일리스트 박모씨의 이름이 적혀있다. 박모씨가 직접 김C 화보의 스타일링을 맡은 것.
공개된 화보에서 김C는 특유의 심드렁한 표정과 함께 스커트를 레이어드한 개성 있는 룩을 하고 있다.
한편 김C의 소속사 디컴퍼니 관계자는 5일 티브이데일리에 김C가 스타일리스트와 교제 중인 것은 사실이다라고 열애사실을 인정했답니다.
하지만 항간에 퍼진 재혼설은 부인했다. 김C 측은 "김C와 스타일리스트가 결혼을 목표로 만나고 있는 것은 아니다. 아직은 시기상조다. 교제 상대가 비연예인인 만큼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다"고 말했다.
결혼 13년 만에 파경을 맞은 김C는 아내 유모씨와 사이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현재 김C는 KBS 2FM '김C의 뮤직쇼' DJ를 맡고 있답니다.